로그인 | 클럽홈 | Koreadaily

늘푸른 산악회

http://club.koreadaily.com/evergreen
전체글보기  산행계획   산행신청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신규회원 가입 가이드   건강&웰빙   산행사진/후기 
 
  클럽정보
운영자 Big Blue
비공개 개설 2012.03.10
인기도 1073706
회원 157명
*늘푸른 소개 
산악회 회칙 (필독) (1)
카풀/안전사고(필독) (1)
신규회원 가입 가이드 (1)
가입인사 (54)
*산행계획/참가/후기 
산행계획 (276)
산행신청 (282)
산행사진/후기 (141)
Raymond의 앨범집 (1)
*늘푸른 게시판 
공지사항 (69)
회계보고 (85)
EVENT&CAMPING (30)
*늘푸른 휴게실 
자유게시판 (1006)
건강&웰빙 (1009)
여행사진/정보/후기 (69)
*산 행 정 보 
등산/캠핑/장비정보 (241)
오늘의 도심/산간날씨 (1)
 
TODAY : 150명
TOTAL : 1884477명
등산/캠핑/장비정보
작성자  조선검객 작성일  2017.09.13 18:59 조회수 110 추천 0
제목
 꼭! 필요하진 않은데 탐나는 아웃도어 기어 7가지.  
 
# 모든 맥주를 생맥주로, 피직스 웨이탭

맥주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많지만 시원한 생맥주만 할까요? 수도꼭지 같은 게 달린 피직스 웨이탭은 캔맥주, 병맥주를 생맥주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source : Fizzics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오픈한 캔이나 병맥주를 웨이탭 속에 넣고 레버를 당기면 끝입니다. 거품조절도 가능해 거품 참사가 일어날 일도 없죠. 애플의 디자인 협력사가 만들어 디자인도 잘 빠졌습니다. 캠핑 갈 때 들고 가면 모두가 우러러 볼겝니다.

# 사람의 채취를 없애는, 헌팅 소프

베어 그릴스를 보며 리얼 야생 헌터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꼭 준비합시다. 그냥 빨랫비누 같이 생겼는데 이걸로 씻으면 내 체취가 싹 제거됩니다. 실제로 야생동물 사냥이나 관찰할 때 쓴다네요. 몸은 그렇다 치고 그럼 우리 체취에 흠뻑 젖은 옷이나 신발은 어떡해야 하죠? 기어가다가 흘린 땀은? 이럴 거면 갈아서 향수로 만들지...

source : Duke Cannon
# 부싯돌이 들어있는, 파이어 나이프

다이소에서 팔 것처럼 생겼지만, 이 칼에는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에서 종종 보여준 파이어 스틸이 달려있습니다. 칼로 부싯깃을 만들거나 불도 붙일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셈이죠.

source : 시티핸즈캄퍼니

물론 라이터나 성냥을 쓰는 게 더 쉽지만, 굳이 몸 쓰는 고생을 하고 싶다면 하나쯤 갖고 있어도 괜찮을 듯하네요. 저는 됐습니다.

# 움직임을 알아채는, 센서-1

잠깐 텐트 비우고 옆 텐트 무리와 합석해서 노는데, 내 텐트 속 투뿔 한우가 담긴 아이스박스에 낯선 이의 손이 닿았다? 어떻게 아느냐고요? 메타센서의 센서-1 덕분입니다.

source : metasensor

어디든 붙이기만 하면 그 물건이 움직일 때 사이렌이 울립니다. 동시에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경고 메시지도 날아가죠. 페어링 거리도 약 90m로 꽤 깁니다. 내 고기에 손댄 놈 나와.

# 씹는 칫솔, 퍼지브러쉬

야외임을 핑계로 양치조차 귀찮아하는 텐트 메이트에게 먹입시다. 입에 넣고 씹어 먹...으면 안 되고, 씹은 뒤 뱉어서 버리면 끝입니다. 물로 헹굴 필요도 없죠. 안 하는 것보다야 낫겠지만, 여러 개 챙기느니 칫솔 하나 챙기는 게 여러 모로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게다가 한 개에 천 원이면 그냥 다섯 개에 500원 하는 자일리톨 껌을 씹고 말지...

source : 네오브리즈
# 스마트한 우산, 조나스

우리가 잃어버린 우산에 날린 돈만 얼마인가요. 이 우산은 스마트폰과 거리가 멀어지면 자기 좀 챙겨가라는 알림이 뜹니다. 이마저 놓칠 경우엔 마지막 연결 장소를 표시해주죠.

source : 오퍼스원

우산은 있는데 스마트폰을 어디에다 뒀는지 헷갈린다면? 우산을 사정없이 흔들면 됩니다. 경쾌한 음악이 울리면서 스마트폰의 위치를 알려주거든요. 10만 원짜리 우산이라 안 잃어버릴 것 같죠? 인간은 늘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는 것도 잊지 맙시다.

# 태양광 충전 패널, 솔라 페이퍼

음악을 들을 무선 스피커, 전자책이나 영화를 볼 태블릿 PC, 스마트폰까지. 은근히 전기 쓸 일이 많은 캠핑장에서 보조 배터리 하나로는 역부족이죠.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면 어디서든 태양광만으로 충전할 수 있는 솔라 페이퍼를 준비해봅시다.

source : YOLKSTATION

최대 6개의 태양광 패널을 합체하면 고속충전도 가능하고 크기도 스마트폰 정도라 휴대하기 편합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날씨가 쨍할 때의 이야기입니다. 심지어 개당 6만 원대라니요... 좀 무거워도 보조 배터리 다섯 개가 낫겠네요.

 
 
 
 
 
이전글   요세미티 "엘 캐피탄" 대형 낙석사고.
다음글   가을맞이 "등산".. 부상 없는 안전한 등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