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클럽홈 | Koreadaily

여우들이 사랑하는 모든것

http://club.koreadaily.com/thingsforfox
전체글보기 클럽방명록
 
  클럽정보
운영자 ama7088
공개 개설 2017.12.12
인기도 485812
회원 5명
여우들이 좋아하는 메이크업 (100)
여우들이 좋아하는 패션 (35)
여우들이 알아야 하는 건강 Tip (219)
여우들의 생활 (299)
여우들의 IT 팁 (97)
여우들이 알아야 하는 회사정보 (41)
세상 모든 Tip (62)
 
TODAY : 451명
TOTAL : 442217명
세상 모든 Tip
작성자  ama7088 작성일  2018.05.27 18:12 조회수 525 추천 0
제목
 경복궁 야간개장이 데이트 명소로 꼽히는 5가지 이유와 반드시 관람해야 될 8가지 장소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관람할 수 있다는 경복궁 야간개장은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점점 더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세계적인 관광지가 될 것이라는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점점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경복궁 야간개장은 어떤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지 경복궁 야간개장이 데이트 명소로 꼽히는 5가지 이유와 반드시 관람해야  8가지 장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움으로 수놓아진 야경

야경이라고 하면 세계적인 관광지인 타지마할이 떠오르지만 경복궁의 야경 또한 최근 이에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많은 이들이 경복궁 야간개장을 방문한 뒤 한국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지 몰랐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인생샷 남기기 좋은 곳

경복궁의 건물들과 야경은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사진촬영을 좋아하는 많은 이들의 성지로 불리기도 합니다경희루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빠르게 입장해 자리를 잡거나 관광객들이 하나 둘 빠지면서 한산해지는 오후 10시쯤까지 기다리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그렇지 않다면 원치 않았던 사람들의 모습을 잔뜩 카메라에 담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행사진행

경복궁 야간개장은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궁중음식 체험과 야간해설 탐방전통공연 등 각종 행사 또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입장료

경복궁 야간개장 입장료는 주간 입장권과 동일한 3,000원으로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만 6세 이하나 한복 착용자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인원제한

경복궁 야간개장은 아무 때나 갈수 없을 뿐만 아니라 아무나 갈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입장권 예매는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는데하루 단 4,500명만이 입장 가능하며 예매오픈 30분 이내에 입장권이 매진되기 때문에 아름다운 경복궁의 야경을 보고싶다면 예매사이트에 미리 들어가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과거 한복 착용자는 예매없이 입장이 가능했지만 올해는 한복 착용자 역시 인터넷을 통한 예매가 필요합니다.



# 8가지 관람명소 


▶ 광화문

경복궁의 정문 광화문은 현재 관광객들의 첫 스타트가 되었지만 조선시대에는 신하들의 출입문이었습니다투어의 시작이 되는 광화문 또한 해가 진 뒤의 모습은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흥례문

궁궐을 수비를 담당하는 군사가 머물렀던 흥례문은 광화문과 근정문 사이에 위치한 중문입니다. ‘예를 널리 편다고해서 본래 홍례문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지만 흥선대원군이 중건하면서 흥례문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이 또한 해가 진 뒤의 모습은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 근정문

흥례문을 지나면 긍정전으로 향하는 근정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근정문 양 옆에 있는 문은 문관과 무관이 이용하던 출입문이었습니다.

 

▶ 근정전

경희루와 반대로 주위가 어두워 밤하늘과 어우러지는 근정전은 과거 중대한 행사가 치뤄졌던 장소였다는 것을 느끼해 해줄만큼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냅니다조명으로 인해 그 위엄이 더해지는 근정전은 경복궁 야간개장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교태전

하늘과 땅의 기운이 조화를 이루어 만물이 생성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경복궁 창건 당시에는 존재하지 않았으나 이후 지어지면서 경복궁 내전 당시 왕비가 거처했던 침전입니다.

 

▶ 경회루

경회루는 야간개장이 시작되면 늘 방송에 나오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야경이 가장 아름답게 찍히는 야경스팟장소입니다연못에 비치는 경회루의 모습은 아름다운모습을 자아내며 흔히 볼 수 없는 황홀한 야경과 함께 색다른 밤을 즐기도록 만들어줍니다.



▶ 고궁박물관

조선의 궁궐과 조선국왕의 생활모습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고궁박물관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9시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수정전

수정전 앞에서는 8시부터 고궁음악회가 열립니다아름다운 부채춤과 북춤전통악기연주파핀 댄서 등 여러가지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bit.ly/2IQuR1o

 
 
 
 
 
이전글   센언니 vs 생기발랄? 처피뱅과 퍼피뱅 하기전 알아야 할 ''''이것 ''''
다음글   역대 최고로 많은 폐인을 양성한 한국 드라마 추천 순위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