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클럽홈 | Koreadaily

애플여행사의 여행친구

http://club.koreadaily.com/appletravel
전체글보기 클럽방명록  애플여행사 하는일   여행 이야기& 사진   한국행 스페셜   여행시 주의 사항 
 
  클럽정보
운영자 applet
공개 개설 2012.09.12
인기도 30166
회원 1명
여행시 주의 사항 (6)
공지사항 
애플여행사 소개 
애플여행사 하는일 (2)
한국행 항공권 세일정보 
한국행 스페셜 (16)
여행사진겔러리 
여행 이야기& 사진 (24)
1.애플여행사의 여행친구 하는일
2. 대한항공 미주노선 수화물 규정 변경 사항
추천링크
애플여행사
애플여행사
애플여행사
애플여행사
 
TODAY : 23명
TOTAL : 66259명
여행 이야기& 사진
작성자  appletravel 작성일  2018.12.28 23:33 조회수 253 추천 0
제목
 일본여행-<바다와 화산 그리고 신과 함께 >가고시마 & 미야자키   
첨부파일 : f1_20181228233415.jpg , 첨부파일 : f2_20181228233415.jpg
 
 
 
애플여행사 여행정보팀 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가고시마 와 미야쟈키 여행에 대해 이야기 할려 합니다.
일본여행은 주로 한국에서 여행을 많이 하시는 편인데 요즘들어 저희여행사로 미국한인 분들의 문의가 많이 옵니다. 아마도 겨울이라 한국 가는 길이나 돌아오는 길에 일본을 들려 여행을 계획을 생각 하시네요. 먼저 가고시마 여행정보를 나눌까 합니다. 그리고 조만간 미야자키 편도 올릴께요. 

가고시마./

화산에 쌓인 눈과 푸르게 녹아내린 바다 풍경은 일본하면 으레 떠오르는 진부한 상상을 단번에 부수어 놓았다. 거대한 자연 속에서 당연한 듯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사람들. 그들이 만들어가는 가고시마 그리고 미야자키.

온천으로 유명한 규슈의 최남단이라는 정보만 가지고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인천에서 1시간 15분 만에 도착한 가고시마공항. 최근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이후 떠오르는 여행지가 된 탓 인지 한국인 여행객들과 간간히 마주쳤다. 그러나 먹거리와 쇼핑, 화려한 번화가를 상상하며 떠나왔던 일본 여행에서 가고시마와 미야자키는 낯선 풍경들만 끊임없이 꺼내놓았다. 살아있는 화산과 마주하며 대자연 앞에 한없이 작아지는 인간의 초상을 확인했고, 신과 함께하는 사람들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올해의 안녕을 기도했다. 몰랐기에, 감동은 더욱 크게 밀려들었다. 새로운 여행지를 갈망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감히 규슈가 숨겨둔 비밀을 꺼내어본다.

화산과 함께 살아가는 곳, 가고시마
가고시마를 여행하다 보면 헬멧을 쓴 학생들이나 아이들을 자주 만난다. 1년에 몇 백 번은 분화하는 사쿠라지마의 화산 때문에 생겨난 문화란다. 실제로 가고시마를 여행하는 내내 어디서나 사쿠라지마 섬의 화산을 볼 수 있었다. 주위를 둘러보면 그 거대한 화산이 너무나 당연하게 배경처럼 놓여있었다. 이미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 화산과 공존하는 가고시마에서, 여행자들도 어느새 그곳에 익숙해져 간다.

살아있는 화산섬, 사쿠라지마
가고시마에서 페리를 타고 들어갈 수 있는 사쿠라지마는 섬으로 불리지만 사실은 가고시마와 연결되어 있다. 과거에는 섬이었으나 화산 폭발로 흐른 용암이 가고시마와 섬을 이어놓았기 때문. 차를 타고 빙 돌아서 사쿠라지마로 들어갈 수 있지만 가장 편리하고 빠른 방법은 사쿠라지마 페리를 이용하는 것이다. 24시간 운항하는 페리는 15분 정도 소요되며, 요금 또한 인당 160엔으로 저렴한 편. 물론 차량의 선적도 가능하다.

사쿠라지마 섬 여행은 비지터 센터에서 시작해야 한다. 사쿠라지마는 물론 가고시마에 대한 여행정보까지 모두 얻을 수 있으니 여행객들에게 이만한 장소도 없다. 센터 내에서는 그리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사쿠라지마의 화산에 관련된 전시물도 진열하고 있다. 한국어 설명도 표기되어 있으니 한국인 방문객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아내기에도 충분하다. 센터 한편에는 현재 화산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와 매년 몇 번의 화산 분화가 이루어졌는지 기록되어 있는 칠판이 보인다. 벌써 올해에만 두 번이나 분화했다고 한다. 폭발이지만 용암이 흘러나오는 게 아닌 단순히 화산재가 터져 나오는 정도다. 운이 좋다면 여행 중 화산폭발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른다.

사쿠라지마 비지터 센터 바로 앞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족욕탕이 있다. 길이는 100미터, 뜨겁지도 미지근하지도 않은 딱 알맞은 온도의 온천수가 흐른다. 눈앞의 바다와 그 건너 가고시마 시내, 그리고 그 뒤에 놓인 웅장한 사쿠라지마 화산까지. 여행 전 또는 여행 후 지친 발에 휴식시간을 내어주고 잠시 앉았다 가기에 이만한 풍경도 없다. 족욕탕 이용은 당연히 무료다.

유노히라 전망대는 해발 373미터에 위치한, 사쿠라지마에서 사람이 올라갈 수 있는 가장 높은 전망대다. 앞쪽으로는 바다 건너편의 가고시마 시내를, 뒤쪽으로는 거대한 화산을 볼 수 있다.

눈앞의 멋진 바다와 시원한 전망보다도 유노히라 전망대에 도착한 사람들의 시선을 가장 먼저 빼앗는 것은 뒤편에 병풍처럼서 있는 기타가케와 미나미다케. 산 정상에 쌓인 하얀 눈이 활화산의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거친 산등성에서 희미하게 피어 오르는 연기만 보아도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는 화산이라는 사실을 어김없이 상기시 켜 준다. 어찌나 높은지 지나가던 먹구름이 계속 화산의 정상에 걸려있다. 전망대 건물 안에는 작지만 기념품과 스낵, 음료를 파는 가게도 있다.


바다와 산을 품은 별장, 센간엔

센간엔은 시마즈 가문의 제19대 미쓰히사가 1658년에 별장으로 만든 정원이다. 바로 앞에 놓인 사쿠라지마와 긴코만을 모두 가문 소유의 별장이라 여긴 시마즈 가문은 전망이 가장 좋은 곳에 센간엔을 지었다. 총 15,000평의 넓은 면적에 산책로까지 조성되어 있어, 단순히 들러서 구경만 하는 것 이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정문에서 천천히 길을 따라 올라가면 영주만 지날수 있었던 붉은 대문이 나타난다. 과거에는 입구에서부터 빨간 정문까지 가는 길들이 모두 바다였다고 한다. 대문 너머로 아기자기하게 조성된 작은 정원과 일본 전통 가옥이 보인다. 마치 최근에 새로 지은 것처럼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된 모습을 보니, 역시 일본답다는 생각이 스친다. 별장을 지나 우측으로 걷다 보면 작은 연못과 개울, 그리고 숲이 보인다. 과거 영주들이 이곳에서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했을 시간을 상상해본다.


가고시마의 번화가, 덴몬칸

가고시마에서 가장 활기가 넘치는 곳이 있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 여행객들도 가고시마 시민들도 한데 모이는 덴몬칸은 가고시마의 번화가이자 쇼핑거리이다. 돔 형태의 높은 천장을 갖춘 꽤 긴 쇼핑 스트리트로 다양한 브랜드 숍은 물론 기념품 숍과 카페, 레스토랑이 즐비하다. 일본에서 돔 천장으로 이루어진 가장 긴 쇼핑 스트리트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그리 길지는 않다. 그럼에도 반나절 정도는 쇼핑을 즐기기에 부족하지 않아 가고시마에서의 일정이 여유롭다면 분명, 한 번 이상은 방문하게 될 것이다. 확실한 것은, 비가 오든 눈이 오든 단단하게 막혀있는 높은 천장 덕분에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고시마 여행의 완결편, 시로야마 공원 전망대
가고시마에 왔다면 한 번쯤은 꼭 올라가봐야 할 전망대. 107미터의 그리 높지 않은 산에 위치한 시로야마 공원은 가고시마 시티뷰 버스를 타고 한번에 오를 수도 있고,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올라갈 수도 있다. 오래된 고목과 우거진 나무 사이로 보이는 가고시마 시내 풍경과 그 너머의 사쿠라지마 섬의 모습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야경 명소로도 손꼽히는 곳으로 어느 시간대에 찾아와도 좋은 곳. 남쪽에 위치해 겨울에도 늘 따듯한 가고시마에는 1년에 한두 번 눈이 내린다고 한다. 살폿 눈이 쌓인 활화산이라니, 불과 얼음이 공존하는 아이러니를 가능하게 한다.
/애플여행사 여행정보팀 678.921.2566 / 404.944.3422 www.myappletravel.com

애플 여행사(www.myappletravel.com)는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 두고있는 미주 동남부 여행사로 전세계를 연결하는 여행 전문 네트워크로 가장빠른 여행정보를 만날수 있습니다. 또한 태평양 노선 운항 항공사 다수의 도매권을 보유, 항공권 도소매를 병행하고 있는 여행사로 가장 좋은가격에 원하시는 항공권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KAL, Asiana, UA, Delta, AA, US Air, JAL, Continental, Northwest, 에어 차이나, 싱가폴항공, ANA, 브리티쉬에어, 에어캐나다, KLM, 에어프랑스 등 한국 및 아시아지역, 북미,유럽 지역 취항 다수의 항공사 항공권을 직접 발권 하고 있습니다. 항공권, 여행(컨벤션,학술세미나,산업시찰,투어,신혼,배낭,선교,크루즈여행 등) 관련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애플여행사 투어팀은 켄쿤스페셜페키지,크루즈,투어,유럽,남미관광,쿠바여행스페셜 페키지 등 저렴하면서 알찬 여행프로그램을 대거 업그래이드 하였습니다. 이제 애플여행사는 세일항공권뿐아니라 여행 프로그램 에서도 단연 앞서가는 전문 여행사로 서비스 하게 되었습니다 


문의
Phone: 678-921-2566, 404-944-5681 / Fax:866-456-0098 
E-mail: 
myappletravel@gmail.com 
카카오톡ID : myapple1
facebook: 
www.facebook.com/AppleTravelintl


** E-mail 문의전용 메일을 이용한 문의 및 예약, 발권은 전화 문의시의 통화대기등 불 필요한 시간 낭비 없이 빠른시간내 원하시는 항공권정보및 여행정보를 받아볼수 있습니다.출발날짜/출발지-도착지/ 영문이름(여권상의 이름)/성별/ 연락처/ 등을 보내 주시면 mail 문의및 예약발권 전담 직원이 바로 서치해 답변 메일을 드리고 있습니다. myappletravel@gmail.com,www.myappletravel.com 항공권 문의 게시판/카톡문의: myapple1



 
 
 
 
이전글   캐나다여행-자연 여행의 시작, 밴쿠버
다음글   '알프스 여행 유혹' 눈밭에서도 오스트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