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타운

http://club.koreadaily.com/miztown
전체글보기 클럽방명록  ▶ 미 즈 공 방 
 
  클럽정보
운영자 미즈타운
비공개 개설 2011.05.14
인기도 1052532
회원 645명
하루를열며 ▶  
▶ 타 운 소 식 (43)
▶ 회 원 소 개 (143)
주님의세상 ▶  
▶ 생 명 의 삶 (264)
▶ 찬 양 뜨 락 (241)
▶ 성 경 쓰 기 (145)
미즈♡타운 ▶  
▶ 자 녀 교 실 (114)
▶ 요 리 교 실 (264)
▶ 건 강 교 실 (254)
▶ 정 보 교 실 (250)
▶ 미 즈 공 방 (16)
타운♡글터 ▶  
▶ 좋 은 글 방 (243)
▶ 아름다운시 (197)
▶ 영화♡도서 (78)
▶ 여행♡사진 (89)
타운뮤직홀 ▶  
▶ 가 요 감 상 (423)
▶ 팝 스 감 상 (361)
▶ 클래식감상 (357)
▶ 팝 스 모 음 (313)
▶ 자♡료♡실 (17)
편안한휴식을취하세요~
추천링크
LaLaCrystal
미국 LA 정보센터
세시봉
와인시음
 
TODAY : 77명
TOTAL : 3422424명
▶ 정 보 교 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일  2012.02.03 08:47 조회수 2213 추천 0
제목
 2012년 봄,여름의 유행 스타일 미리보기   
 
다음 시즌 쇼핑의 방향을 제안하는 트렌드 리스트를 공개한다. 패션과 등호를 이루고 있는 네 명의 셀럽들이 추천하는 2012년 봄, 여름 유행 스타일과 그 스타일에 딱 맞는 의상과 소품 제안.



시스루 톱· 블랙 가죽 재킷·옆선 시스루 포인트 레깅스 팬츠·펀칭과 스터드 장식 블랙 서머 부츠 가격미정, NOHKE J.

 

 

Sheer Genius by 정미선 (NOHKE J 디자이너)

2012년 봄, 여름에는 시어, 트렌스페어런트 등과 같이 비치는 룩이 주를 이룬다. 이 무드는 재킷이나 톱 같은 상의뿐만 아니라 스커트와 팬츠에 이르는 거의 모든 아이템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스커트에 시어한 소재가 활용된 것이 새로운데 맥시스커트의 전면이나 패널에 사용되거나 스커트 밑단에 레이어링해 여성스러움에 유니크함을 더했다. 미니멀한 스타일에서는 비대칭 컷을 이용한 지오메트릭 패턴에 메시나 오간자 소재를 매치해 하드와 소프트가 대조되도록 해 모던함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아이보리 컬러 플리츠 주름 장식 시폰 블라우스·블랙 와이드 팬츠 가격미정, 셀렙 by 김영주. 골드 볼 귀고리 10만5천원·블랙 반지 6만9천원, 폴리폴리. 와인 컬러 클러치백 59만원, 코치넬리. 베이지 스웨이드 오픈토 슈즈 32만9천원, 나무하나.

 

 

Structure Modern by 심연수 (패션 홍보대행사 브랜드 폴리시 대표 겸 스타일리스트)

지난 가을, 겨울에는 모던한 복고 스타일이 유행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상반된 분위기의 룩이 유행할 전망이다. 10여 년 전 유행했던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이 현대적으로 재해석돼 러플, 드레이핑 기법을 가미시킨 풍성한 의상이 주를 이루는 것. 여기에 극도의 모던함이 더해져 실용성 있는 웨어러블 룩이 완성됐다. 또 몇몇 브랜드에서는 스포티즘 요소를 가미한 스타일을 대거 선보였는데 블랙과 화이트, 파스텔톤이 주를 이루고 여기에 과감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경쾌하거나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도트 프린트 오렌지 컬러 블라우스 가격미정·베이지 후드 재킷·그린 롱스커트 가격미정, 크로커다일. 레드 클러치백 가격미정, 토리버치. 블루와 블랙 스트랩 샌들 15만9천원, 나무하나.

 

 

 

Feminine Sportism by 조남희 (크로커다일 디자이너)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믹스매치 스타일을 완벽히 이해하고 즐길 줄 안다. 그래서인지 이번 시즌 캐주얼과 테일러드가 공존하는 스타일에 스포티즘까지 더해져 페미닌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이 강세를 보인다. 실용적인 스포츠웨어에 페미닌한 감성을 더해 경쾌하고 좀 더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특히 화이트, 피치 등 소프트한 컬러를 기본으로 하고 그린 옐로, 오렌지 등 애시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줘 봄의 경쾌함을 옷으로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레이스 장식 연핑크 원피스와 진주 목걸이 세트 58만9천원, 미니멈. 꽃 레이스 디테일 하프코트 76만9천원, 레니본. 핑크와 실버 꽃 뱅글 15만9천원, 폴리폴리. 화이트 퀼팅 토트백 39만1천원, 메트로시티. 핫 핑크 앞코가 포인트인 웨지힐 가격미정, 슈즈원.

 

 

Sweet Feminine by 안수명 (패션 스타일리스트)

2012 S/S 시즌 페미닌 룩은 한층 부드러워진 컬러와 소재로 여성스러움을 더욱 부각시킨 스타일이 눈에 띈다. 정교하게 직조된 레이스를 사용하거나 원단 자체를 커팅해 레이스 효과를 주고, 한층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한 것. 특히 가죽은 가죽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얇고 가벼우며 파스텔과 비비드한 컬러를 입혀 종전의 가죽에 비해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봉긋 솟은 볼륨 스커트와 주름,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페미닌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추천 스타일별 아이템

 

Sheer Genius



Structure Modern



Feminine Sportism




Sweet Feminine




http://bbs.style.miznet.daum.net/gaia/do/style/magazine/fashion/f_trend/read?articleId=10872&objCate1=1&bbsId=S001&objCate2=6&sortKey=depth&forceTalkro=T



Dangling Triple Orchids Flowers Lariate Necklace - bridesmaid gifts,Wedding jewelry,flower girl,anniversary gift

http://www.etsy.com/shop/LaLaCrystal



 

 
 
   
 
 
이전글   새빨간 딸기 속에 숨겨진 젊어지는 비밀
다음글   집 안의 가습기는 다 버렸다! 우리 집 안전 가습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