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60의 행복한 아침

http://club.koreadaily.com/Korea victorvalley
전체글보기 클럽방명록  가입등록 및 인사방 
 
  클럽정보
운영자 빛소리
비공개 개설 2012.07.05
인기도 11637910
회원 540명
공지및 공유방 
가입등록 및 인사방 (197)
행복 스케치 (1807)
글모음방 
감동,좋은글  (2328)
명언, 귀감글 (1472)
여러글 (1733)
자유 게시판 (1273)
유익한 정보방 
건강정보 (2779)
생활상식 (2314)
음식관련 (2299)
영상방 
사진.그림. 조각 (1905)
동영상 (768)
IT 인터넷 
컴퓨터 (323)
태그자료 (55)
이미지 스킨 (107)
질문하기 (22)
쉬어가는방 
게임 (397)
그림 찾기 (37)
음악♬휴게실 (967)
유머 웃음방 (1280)
세상 이야기 (802)
각종자료실 
운영자방 (1486)
신앙방 
말씀. 글 (445)
찬양 (186)
추천링크
가판대-모든 신문은 여기
채널 A
MBN 매일방송
JTBC
나는 의사다
EBS 교육방송
라디오코리아
재림마을
 
TODAY : 2643명
TOTAL : 17016981명
인생에 있어서 공부하고 배우지 않으면 어둡고 어두운 밤길을 가는 것과 같다 시도했던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었더라도 그것은 또 하나의 전진이기 때문에 나는 용기를 잃지 않는다
 
생활상식
작성자  빛소리 작성일  2020.02.19 07:57 조회수 499 추천 0
제목
 쓰다 남은 베이비파우더 활용하는 법 10가지  
 

쓰다 남은 베이비파우더 활용하는 법 10가지

베이비파우더는 활석과 녹말 가루로 만들어져 소염작용을 하고 수분을 흡수해줘 목욕한 뒤에 주로 쓰이는데요, 지금 집에 굴러다니는 안 쓰는 베이비 파우더가 있다면 정말 획기적인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니, 집에 없더라도 저렴하게 하나 구입해서 아래 사용법대로 쓰셔도 돈이 아깝지 않을겁니다. 다음은 쓰다 남은 베이비파우더의 재발견, 일상생활에 활용하는 법 10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풍성한 속눈썹 볼륨 연출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마스카라를 발라줍니다. 그런 다음, 면봉 또는 브러시를 사용하여 속눈썹에 베이비파우더를 살짝 발라주죠.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마스카라를 덧발라주면 풍성하고 예쁜 볼륨감의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눈이 매우 깊어 보이고 섹시하게 보일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2.  드라이 샴푸로 변신

밖에는 나가야 되고 머리감기는 너무나도 귀찮은 날, 혹은 팔이 다쳐서 머리를 감을 수 없다거나, 머리기름이 좔좔 흐르는데 난데없이 남자친구가 집앞으로 오고 있다는 연락에 이제는 당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집에 베이비파우더만 있다면 말이죠. 머리 정수리 지점부터 베이비파우더를 조금씩 뿌려 두피는 마사지하고 분말이 더 이상 표시가 나지 않을 때 까지빗어주거나 드라이를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뽀송뽀송하고 향기로운 머리가 완성됩니다.


3.  애완동물 소변 냄새 중화제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아끼는 거실 카페트나 가구에 베인 애완동물 소변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셨을 법 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경우에 베이비파우더 가루를 사용하면 됩니다. 더러워진 부위에 베이비파우더를 뿌려 한 시간을 기다린 뒤, 소변과 냄새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꼼꼼하게 진공 청소기로 빨아드리면 한결 산뜻해지실 겁니다.


4.  뽀송뽀송한 침대 시트

이 방법은 숙면을 취할 때도 도움이 됩니다. 눅눅한 침대시트에 베이비파우더를 뿌려뒀다가 1~2시간 후 털어내면 아침까지 시트를 뽀송뽀송하게 유지해주고 시트에 베인 편안한 향은 심신을 진정시켜줍니다.


5.  끈적끈적한 모래 제거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혹은 아이가 놀이터 모래사장에서 신나게 놀고 난 뒤 모래를 어떻게 처리해주나요? 바닷물로 닦으면 다시 모래가 묻어나고 놀이터에서는 쉽게 물을 구할 수 없기 때문에 베이비파우더가 최상의 방법입니다. 끈적끈적한 모래가 몸에 붙어 있다면 해당 부위에 파우더를 뿌려 살살 문질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때 베이비파우더는 피부에서 수분을 제거하고 모래는 바로 떨어지게 되죠. 

<script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async="">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6.  엉킨 목걸이 풀기

오래 쓰지 않아 마구 엉켜버린 목걸이를 풀기란 정말 짜증나는 일이죠. 다행히, 목걸이의 연결되는 고리 부분들 사이사이에 베이비파우더를 뿌려서 손가락으로 살살 비벼주면 마법같이 풀어지게 된답니다.


7.  가죽 의류 복원

가죽옷은 비싸게 돈을 주고 사더라도 자주 입기는 힘들죠. 그런데 옷장에 오래 있다 보니 딱히 흠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후질근해 보일 때가 있습니다. 오래된 가죽의류를 다시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극세사 천에 약간에 파우더를 묻혀 살살 문질러서 관리하세요. 다음번에 꺼내 입을 때 확실히 살아보입니다.


8.  애완동물 털 관리

이 방법은 애완동물의 성향에 따라 적용하는데 쉽거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아지라면, 산책 후 녀석이 기분 좋을 때 털에 직접 베이비가루를 뿌려 부드럽게 마사지만 해주면 됩니다. 이때 눈과 코에서 파우더 가루를 멀리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죠. 그렇지 않으면, 예민한 경우 질색을 하면서 재채기를 연신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자기가 알아서 몸을 탈탈 털어내면 뽀송뽀송한 털관리는 끝나게 되죠.


9.  왁싱 도우미 역할

왁스를 하기 전에 베이비파우더를 왁싱할 부위에 조금 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에 자극을 덜 주게 되고 훨씬 부드럽고 산뜻하게 왁싱을 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0.  옷에 묻은 기름얼룩 제거

완고한 얼룩을 제거하려면 기름때가 묻은 천의 양쪽 (바깥과 안쪽)에 약간의 베이비파우더를 뿌려서 한 시간 정도 놔둡니다. 그럼 이 파우더 가루가 기름을 쭉 흡수하게 되는데, 얼룩이 없어진 후에 옷을 세탁해서 그늘에 건조하면 얼룩 때가 완벽하게 제거됩니다.

 
 
 
 
이전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하체 탈출 요가 자세
다음글   차 안에 밴 불쾌한 냄새 한 번에 없애는 방법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