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정착 및 생활정보 공유 카페

http://club.koreadaily.com/wdl
전체글보기
 
  클럽정보
운영자 워싱턴주 안내
공개 개설 2011.05.13
인기도 681544
회원 116명
[1]미 각주뉴스 및 생활정보 (1458)  
[2]실기시험 동영상 및 필기시험예상문제,운전자 가이드 (27)  
[3]워싱턴주 면허국에서 인정하는 한국및미국 준비서류 (21)
[4]한국증빙서류,번역,공증,통역,아포스티유 발급대행 (42)
[5]각종 워싱턴주 면허 정보 공유  (403)  
[6]워싱턴주 시애틀 하우스/콘도/아파트 렌트 안내 (491)  
 
TODAY : 1543명
TOTAL : 1521857명
본 카페는 시애틀 생활및 정착정보의공유를 기본 목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카페 기본취지에 맞지않는 댓글은 삭제되고 2회이상시에는 강퇴조치됨을 알려 드립니다.정회원이상의 게시판 입니다.협조에 감사를 드립니다.
 
[1]미 각주뉴스 및 생활정보
작성자  부운영자 작성일  2020.08.01 03:54 조회수 11 추천 0
제목
 팬더믹 기간 동안 레스토랑 및 사업체를 위한 무료 ‘차량통행금지’ 허가  
 

COVID-19 팬더믹 기간 동안 레스토랑 및 사업체를 위한 무료 ‘차량통행금지’ 허가 발표

시애틀 시의 보도 카페 운영 및 가변 공간 사용에 대한 무료 허가

출처 : https://www.seattle.gov/

시애틀시 제니 던칸 시장은 시애틀 시의 보도 카페 운영 및 가변 공간 사용에 대한 무료 허가를 토대로, 계속되는 공중보건 위기 속에서 사업체들을 지원하기 위해 차량통행금지 허가 옵션을 한 블록 이상으로 확대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확대를 통해 Jay Inslee 주지사의 Safe Start 계획에 따라 손님과 행인들을 위한 공간을 확대하는 동시에, 레스토랑과 소매점들의 사업 운영 공간도 확대할 수 있게 됩니다. 시애틀 시는 2020년 6월 29일부터 차량통행금지에 대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시장은 “우리 모두가 지역 내 COVID-19 확진 사례 급증에 대처해야 합니다. 사교 모임과 실내 공간에서의 식사가 늘어나면서, 레스토랑 및 사업체들이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기회를 제공하려 합니다. 성공적인 보도 카페 운영 및 가변 공간 이용 허가 시범 프로그램을 토대로, 허가 신청을 희망하는 사업체 및 지역사회를 위해 도시 전역의 차량통행금지 에 관해 발표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시애틀 시는 레스토랑, 소매점, 푸드 트럭 및 카트가 사업체 앞의 보도 또는 가변 공간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허가하는 무료 보도 카페 및 가변 공간 운영 허가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규 임시 허가 옵션들을 통해 소기업 사업주들은 야외로 영업장을 확대하면서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사업을 재개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허가는 최대 6개월간 제공되며, Seattle Department of Transportation(SDOT, 시애틀 교통 당국)은 적격 사업체들이 이러한 새로운 자원을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허가와 관련된 검토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SDOT는 92건의 보도 카페 및 가변 공간 이용 허가 신청서를 받았습니다. 해당 허가를 신청하고자 하는 소기업 사업주들을 위해 SDOT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처음에 우리 지역구에서 공중보건을 보장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창의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심하는 사업체들이 노천 카페를 운영하고 싶다고 하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저는 기존의 공공 공간과 공공 통행로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들이 서로 안전하게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소기업들의 활동을 증진하는 데 일찍이 관심을 표명한 바 있습니다. 경제적 활동을 촉진하면서 이동에 어려움이 있는 주민들을 위해 보도 공간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저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천 카페가 보행자 전용 공간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사례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시의원 Dan Strauss(제6 지역구, 시애틀 북서부)는 말했습니다.

더불어, 시애틀 시는 주지사의 Safe Start 계획에 따라 현재 오픈 허가를 받은 소기업들을 위해 제2단계 재개장 툴키트도 제작했습니다. 재개장 툴키트는 공중보건지침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주 및 카운티의 정보를 추려서 재개장 지침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해당 툴키트에는 재개장 체크항목,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개인 보호 장비) 이용 관련 자료, 재정 지원, 검사 정보, 임대료 및 상업용 임대료 지원금 등 소기업 사업주들을 위한 중요 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SDOT 국장 Sam Zimbabwe는 “차량통행금지 허가를 통해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면서 사업체가 정상 업무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야 말로 공정한 경제적 회복의 열쇠입니다. 시 공무원들은 차량통행금지 허가 요청을 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관련 코칭 세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허가 받은 업체들을 지원하기 위해 자료를 다양한 언어로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허가 절차의 일환으로서 신청인들은 차량통행금지 신청 대상 구역의 인근 사업체 및 주민들에게 통지하고 그들의 동의를 입증해야 합니다. 기존의 SDOT 허가 수수료는 면제되지만, 바리케이드, 임시 주차금지 표지, 테이블 및 의자 등 차량통행금지 제안과 관련된 비용 일체는 신청인들이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신청인들은 또한 관련 주 및 지역 공중보건지침 일체를 준수해야 합니다. 허가 신청 검토에 소요되는 시간은 신청 대상 지역의 복잡성과 신청인의 준비 상태에 따라 다를 것이므로 코칭 자원을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해당 신규 차량통행금지 요청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 기준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계속 주시해 주십시오.

이번 신규 임시 허가 유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코칭 세션 일정을 잡으려면, 웹사이트(http://www.seattle.gov/transportation/permits-and-services/permits/temporary-permits)를 참조하거나 publicspace@seattle.gov로 이메일을 발송해 주세요.

COVID-19 세계적 대유행이 워싱턴 주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시애틀 시는 취약한 지역사회를 위한 구제 자원을 출시했습니다. 이에는 임대료 지원, 필수 근로자들을 위한 보육 서비스, 무료 검사 현장, 노숙자 쉼터, 소기업 지원, 식료품 바우처 등이 포함됩니다.

시애틀 시는 COVID-19에 의해 영향을 받은 주민 및 소기업들을 위한 종합 자원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지는 추가 정보가 나오는 대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이전글   오바마·베조스 등 트위터 해킹 범인, 알고 보니 17세 소년
다음글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백신 부작용 있어도 책임 안진다"